연년생 둘째 출산으로 산후도우미 신청했습니다. 첫째가 순했던 기억으로 할까말까 고민했었는데 안했으면 큰일날뻔 했네요ㅎ 오신 첫날부터 편하게 해주시고 쉴수 있는 시간을 주셔서 육아에 큰 도움이 됐습니다. 제가 뭘 잘먹지를 못하니 뭐든 만들어주신다며 먹고싶은거 말해보라며 챙겨주시고 저희 둘째도 손녀처럼 이뻐해주셔서 계신동안 진짜 편히 지냈습니다. 혹 저처럼 믿고 맡길수 있는 산후도우미분을 찾는다면 김외자 선생님 적극 추천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416 | 박이주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재이네 | 2022.06.27 | 1919 |
| 415 | 북구 김미경관리사님 강추합니다.^^ 1 | 준우맘 | 2022.06.27 | 1687 |
| 414 | 동부산 박덕순 관리사님 추천합니다 1 | 유준맘 | 2022.06.16 | 1411 |
| » | 김외자 선생님 완전 추천합니다.^ ^ 1 | 연년생맘 | 2022.06.13 | 1735 |
| 412 | 양산 이수연 이모님 감사해요:) | 아진 | 2022.06.09 | 1796 |
| 411 | 최선희 관리사님 최고입니다.^^ 1 | 원우맘 | 2022.06.09 | 1666 |
| 410 | 북구 김순진 관리사님 추천드려요♡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1 | 강정화 | 2022.06.07 | 1445 |
| 409 | 김명옥관리사님최고!!!♥ 1 | 예린 | 2022.06.06 | 2302 |
| 408 | 행복한 3주를 도와주신 김미경관리사님♡ 1 | 재유니엄마 | 2022.05.29 | 2004 |
| 407 | 저처럼 할까말까 고민이신분들은 김외자 관리사님 정말 추천드릴게요 :) 1 | 이보영 | 2022.05.25 | 2237 |
| 406 | 양산 정숙녀 관리사님 감사해요^^ | 비스타 | 2022.05.24 | 1460 |
| 405 | 장점희관리사님ㅠㅠ너무 정들어버렸어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 | 제인제나맘 | 2022.05.15 | 2677 |
| 404 | 유명숙 관리사님 감사합니다. 1 | 만덕맘 | 2022.05.11 | 1886 |
| 403 | 다온산후조리원 본점 ♥ 정동숙 이모님 ♥정말 감사드리고 적극 추천합니다!!! 1 | 다온이엄마 | 2022.05.03 | 2003 |
| 402 | 다온 정효숙선생님 최고최고최고감사합니다 ^^ 1 | 라라맘 | 2022.05.02 | 1235 |
| 401 | 북구 김외자 관리사님 최고입니다!!! 강추!!! 1 | 야니 | 2022.04.27 | 2300 |
| 400 | 양산 정숙녀 관리사님 감사합니다 | 수겸맘 | 2022.04.25 | 1667 |
| 399 | 명심이모님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1 | 건우맘 | 2022.04.19 | 1717 |
| 398 | 다온 정효숙 관리사님 감사드립니다 ♥ 1 | 예주니맘 | 2022.04.18 | 1739 |
| 397 | 정효숙이모님 감사해요 1 | 로운맘 | 2022.04.18 | 14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