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08 17:10

예약금 입금 했어요.

조회 수 9982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예약금 입금 완료 했어요. 셋째 (다둥이맘)아이라 산후조리시 믿을수 있는 책임감 있는 분으로 부탁드립니다. ^^
경력이 오래된 분들이 많다고 하셔서 믿고 예약합니다.

?
  • ?
    다온 2018.03.09 07:46
    네^^ 산모님~ 어제 예약 확인 연락 받으셨죠?ㅎㅎ 산모님께서 믿어주시는만큼 저희도 확실하게 그 믿음에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1998년부터 지금까지 약 20년간 서비스를 해왔기 때문에 적어도 부산에서는 경력 많고 실력 좋은 관리사를 가장 많이 확보하고 있답니다^^ 정말 일 잘하고 산모님 성향에 잘 맞는 분 보내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52 정부지원도 신청 받으시나요? 1 도담이맘 2018.01.09 11156
251 사하구인데 정부 지원 되나요? 1 최서영 2018.01.10 7990
250 요즘 다온 여기 엄청 유명하던데.. 몇가지 문의 드릴께요!! 1 정아람 2018.01.17 11671
249 방금 예약했어요~~~ 1 주민영 2018.01.25 7185
248 제가 전포동이거든요~ 1 배윤경 2018.02.19 8005
247 예약은 언제 부터 하면 되나요?~^^ 1 복댕이맘 2018.03.05 10123
» 예약금 입금 했어요. 1 쭈우~~ 2018.03.08 9982
245 궁금해요 1 별똥이 2018.03.09 7152
244 문의드려요 1 이영미 2018.03.09 8729
243 문의드려요 1 다순 2018.03.15 9072
242 문의드려요 1 규리맘 2018.03.16 7817
241 추가문의 1 다순 2018.03.16 11868
240 문의드려요~ 1 희야 2018.03.16 10847
239 문의드립니다. 1 임향희 2018.04.02 9632
238 문의드립니다 1 박지은 2018.04.03 8075
237 문의드립니다 1 김은희 2018.04.23 9791
236 문의합니다 1 와니 2018.05.14 7895
235 문의사항 1 지니 2018.06.04 9415
234 문의드립니당~~ 1 박성지 2018.06.07 8377
233 서구쪽인데요~ 1 김태연 2018.06.09 543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3 Next
/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