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 변감사합니다 ^^
신랑이 격일제 근무라서, 혹시 산무관리 도우미님도 신랑이 없는..격일제로 근무해주셨음 하는데 가능한가요?
1주는 월수금일 2주째는 화목토 이런식으로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답 변감사합니다 ^^
신랑이 격일제 근무라서, 혹시 산무관리 도우미님도 신랑이 없는..격일제로 근무해주셨음 하는데 가능한가요?
1주는 월수금일 2주째는 화목토 이런식으로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 | 추가문의 1 | 다순 | 2018.03.16 | 11867 |
| 11 | 문의드려요 1 | 규리맘 | 2018.03.16 | 7817 |
| 10 | 문의드려요 1 | 다순 | 2018.03.15 | 9072 |
| 9 | 문의드려요 1 | 이영미 | 2018.03.09 | 8729 |
| 8 | 궁금해요 1 | 별똥이 | 2018.03.09 | 7152 |
| 7 | 예약금 입금 했어요. 1 | 쭈우~~ | 2018.03.08 | 9982 |
| 6 | 예약은 언제 부터 하면 되나요?~^^ 1 | 복댕이맘 | 2018.03.05 | 10123 |
| 5 | 제가 전포동이거든요~ 1 | 배윤경 | 2018.02.19 | 8005 |
| 4 | 방금 예약했어요~~~ 1 | 주민영 | 2018.01.25 | 7185 |
| 3 | 요즘 다온 여기 엄청 유명하던데.. 몇가지 문의 드릴께요!! 1 | 정아람 | 2018.01.17 | 11671 |
| 2 | 사하구인데 정부 지원 되나요? 1 | 최서영 | 2018.01.10 | 7990 |
| 1 | 정부지원도 신청 받으시나요? 1 | 도담이맘 | 2018.01.09 | 111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