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15 16:23

쌍둥이입니다

조회 수 4836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부산에 살구요.
같은 조리원 동생들이 좋다고해서요 다온.
이번에 쌍둥이 낳아서 니큐에 있는데 4월말쯤 집에
올 것 같습니다.
언제 신청하면 되는건가요? 정확한 퇴원일자는 아직 모르구요.
그리고 요금결제는 정부지원금 뺀 금액을 보내드리는건지
결제 어떻게 해야되나요?
?
  • ?
    다온 2019.04.16 09:03
    축하드립니다. 쌍태아 탄생을..
    산모님도 건강하신지요?
    주위에서 좋은 평을 들어서 저희에게 문의 주셨다하니
    이 아침에 더욱 여러 산모님들의 말씀에 귀기우려 좋은 서비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마음 또 다짐해 봅니다.

    지금 예약 신청하시면 원하는 날짜에 서비스 가능합니다.
    예약하시고 퇴원일이 결정되었을때 연락주시면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또 둥이는 경험이 풍부하신 관리사님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본인부담금만 서비스 시작전까지 입금해 주시면 되고요,
    예약금으로 5만원 먼저 입금 하시면 됩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645-5077로 언제든지 전화주십시요.
    *************프리미엄 신후 관리사 다온 드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쌍둥이입니다 1 복둥이 2019.04.15 4836
51 문의드립니다 1 거성쑥양 2019.04.11 5719
50 문의 1 이윤영 2019.04.03 5850
49 문의드립니다 1 챔프아빠 2019.03.27 5629
48 문의드려요 1 도다미 2019.03.20 4897
47 예약문의드려요 1 봄이맘 2019.03.14 8031
46 마사지교실 하나요?? 1 최은선 2019.03.06 4172
45 취소요청합니다 1 올리브 2019.02.11 7771
44 산후도우미 신청 1 Hj 2019.02.05 4940
43 문의해요 1 Aaa 2019.01.17 5114
42 예약관련문의 1 오복맘 2019.01.16 3958
41 문의 드립니다. 1 미동동 2019.01.12 4084
40 문의해요 1 비밀 2019.01.08 4683
39 혹시 아기침대대여도잇나요 1 1 2019.01.07 7919
38 입금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성지연 2019.01.04 6369
37 방금 입금했어요 ㅎ 1 김지영 2018.12.31 4918
36 예약금 입금했습니다 1 유혜영 2018.12.21 4467
35 예약금 결제했어용 1 김순수 2018.11.26 6783
34 문의사항이 몇가지 있어서 글 남겨요! 1 딴딴맘 2018.11.08 6579
33 입금확인부탁드려요 1 조은희 2018.10.02 10485
Board Pagination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Next
/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