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3일 제왕예정이고 조리원1주 이용예정입니다
첫아이 단태아입니다
다온에서 3주이용하고싶은데
지금혹시 신청해도 될지 문의드립니다
정확하게 시작하는 날짜를 잘모르겠네요ㅠㅠ
첫아이 단태아입니다
다온에서 3주이용하고싶은데
지금혹시 신청해도 될지 문의드립니다
정확하게 시작하는 날짜를 잘모르겠네요ㅠ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72 | 유축기 대여 가능한가요? 1 | 윤지원 | 2019.06.26 | 4420 |
| 71 | 예약관련 질문 1 | 김하연 | 2019.06.20 | 3685 |
| 70 | 예약 결제완료 1 | 서채원 | 2019.06.17 | 3242 |
| 69 | 문의 1 | 부산맘 | 2019.06.13 | 5079 |
| 68 | 문의 3 | 맘 | 2019.06.10 | 5239 |
| 67 | 6월 부부체험교실 1 | 짱짱이맘 | 2019.05.31 | 6015 |
| 66 | 문의합니다~ 1 | 도우미문의 | 2019.05.29 | 7046 |
| 65 | 후기글보고... 1 | 민이 | 2019.05.23 | 5360 |
| 64 | 산후도우미예약이요 1 | 주희 | 2019.05.20 | 4968 |
| 63 | 6월 혹은 7월 부부산모교실 신청하고 싶어서요~ 1 | 꿀복이맘 | 2019.05.20 | 5918 |
| 62 | 문의드려요~ 1 | 유지 | 2019.05.14 | 6639 |
| 61 | 부부출산교실 1 | 까꼬옹 | 2019.05.10 | 5482 |
| 60 | 문의합니다 1 | 디디 | 2019.04.28 | 3449 |
| 59 | 산후 관리사님 예약 문의드려요! 1 | 선아 | 2019.04.26 | 3782 |
| 58 | 부부출산교실 1 | 랑이 | 2019.04.24 | 5893 |
| 57 | 문의 드립니다 1 | 김정아 | 2019.04.22 | 5979 |
| 56 | 부부출산교실 1 | 하늘이 | 2019.04.20 | 4286 |
| 55 | 문의드려요 1 | 봄이맘 | 2019.04.19 | 6312 |
| 54 | 문의 드립니다 1 | 김정아 | 2019.04.18 | 4881 |
| » | 문의드립니다 1 | 이지영 | 2019.04.16 | 4065 |
수술날짜, 아가탄생일이 일주일 앞이네요.
좋은, 이쁜 생각 많이 하시고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려 지시지요!!
지금 예약하시고 출산후 입원1주, 조리원1주후면
대략 5월6~7일경 되겠네요.
정확한 날짜는 조리원 퇴실이 결정되어 연락주시면 원하는 날짜에
서비스시작 합니다.
더 궁금한 점은 645-5077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셔요.. ** 프리미엄산후관리사 다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