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3일에 사산되어..
산후조리 받으려고하는데
아이가 한명있고 7개월 입니다
둘째아이는 사산되었지만 동일하게 서비스받는건지 궁금합니다
산후조리 받으려고하는데
아이가 한명있고 7개월 입니다
둘째아이는 사산되었지만 동일하게 서비스받는건지 궁금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72 | 마사지 1 | 서지원 | 2019.08.06 | 5353 |
| 171 | 문의드립니다~ 1 | 남재현 | 2019.08.13 | 4431 |
| 170 | 예약확인 1 | 여희숙 | 2019.08.13 | 3917 |
| 169 | 8월 부부출산교실 문의 1 | 가령맘 | 2019.08.15 | 5376 |
| 168 | 단기 1 | 이현경 | 2019.08.16 | 4283 |
| 167 | 부부출산교실 문의 1 | 기특한꿀이 | 2019.08.18 | 5637 |
| 166 | 8월부부출산교실 참여요 | 이유진 | 2019.08.21 | 6799 |
| 165 | 부부출산교실 9월 일정 문의드려요! 1 | 튼튼이맘 | 2019.08.22 | 4483 |
| 164 | 10월25일 1 | 진이맘 | 2019.09.10 | 4520 |
| 163 | 10월 출산교실문의^^ 1 | 뽁소 | 2019.09.19 | 6091 |
| 162 | 부부출산교실 관련 1 | 별맘 | 2019.09.27 | 7089 |
| 161 | 부부출산교실 문의입니다~ 1 | 뽁소 | 2019.10.02 | 3684 |
| 160 | 부부출산교실 문의드립니다 1 | 안나 | 2019.10.14 | 6585 |
| » | 아이 사산후 산후조리 1 | 유한나 | 2019.10.16 | 7136 |
| 158 | 부부교실문의 1 | 눈누난나 | 2019.10.23 | 6705 |
| 157 | 부부출산교실 문의입니다~ 1 | 뽁소 | 2019.10.24 | 5046 |
| 156 | 급하게 산후도우미 문의드려요 1 | 선경 | 2019.10.27 | 5466 |
| 155 | 문의드립니다. 1 | 박보령 | 2019.11.04 | 6118 |
| 154 | 부부출산교실이요! 1 | 박보령 | 2019.11.04 | 4250 |
| 153 | 토일 1 | 임기연 | 2019.11.09 | 6166 |
임신주수 16주 이후이면 출산과 동일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우선 정부지원이 가능한지 주소지 보건소에 문의하십시요, 기준은 건강보험료입니다.
힘내시고 산후조리 잘 받으실수 있도록 도와드리곘습니다.
연락주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