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623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친정어머니처럼 편하게 해주시고 제가 마음편히 쉴 수 있도록 아기도 잘 케어해주시고

큰 아이들고 관리사님 너무 좋아했어요.

그리고 정말 부지런하신 분이셨습니다.

제가 사는 곳이 윗동네라 출퇴근이 힘들셨을텐데 힘든내색 한 번 안하셨습니다.

무엇보다 음식솜씨가 너무 좋으셔서 만드시는 음식이 다 맛있었어요.

제가 잘 먹으니 직접 댁에서도 음식도 만들어오셔서 챙겨주시고 잊지 못할 맛이었습니다.

넷째도 얼른 가져서 관리사님 또 뵙고 싶네요 ^^

4주가 길다고 생각했는데 정말 짧게만 느껴졌어요

 

4주동안 정말 감사합니다^^msn019.gif

?
  • ?
    배명숙 2021.02.26 07:39
    저도 예지씨 덕분에 4주동안 편하게 일했어요 음식 맛있게 먹어줘서 고마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74 우리 아가가 첫번째로 만난 최고의 선생님 1 다온 2021.04.14 2151
273 최선희 관리사님! 1 쭈맘 2021.04.07 1906
272 임정순 관리사님 너무 좋으세요 :) 1 윤우맘 2021.04.06 2343
271 박이주 관리사님! 두번세번네번 추천합니다! 1 유니즈맘 2021.04.06 2102
270 강숙자이모님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 1 로아로희엄마 2021.03.30 1785
269 김경숙 관리사님께...^^ 1 감사합니다. 2021.03.26 1928
268 유명숙관리사님 감사합니다 1 초산모 2021.03.26 1635
267 양숙희 이모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1 우주맘 2021.03.24 1844
266 김순진 관리사 이모님^^ 너무 감사했어요 1 하린하율맘 2021.03.23 1703
265 박경희 관리사님 최고!! 추천!! 입니다♥♥ 1 호진맘 2021.03.22 1928
264 관리사님 추천드려용~! "신은혜관리사님" 조승희 2021.03.19 2038
263 관리사님 추천드려용~! "신은혜관리사님" 조승희 2021.03.19 1683
262 첫째에 이어 두번째만남:) 김은정 관리사님^^ 1 ye's family 2021.03.18 1947
261 ♡♡♡황현숙,김순미관리사님 최고♡♡♡ 1 바닐라초코 2021.03.17 2849
260 친정언니같은 김은정 이모님~ 감사합니다!!! 1 온이엄마 2021.03.16 1718
259 정효숙 선생님은 사랑입니다 :) 1 서서남매맘 2021.03.05 2031
258 김명조 이모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 뿡뿡엄마 2021.02.26 1873
257 김명조 이모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뿡뿡엄마 2021.02.26 1851
256 김미경 선생님 감사합니다 1 율맘 2021.02.25 1895
» 배명숙 관리사님 추천합니다 1 시영맘 2021.02.24 1623
Board Pagination Prev 1 ...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 43 Next
/ 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