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0개월 째 북부점 정미경 관리사님 덕에 아기 잘 키우고 있는 우당탕탕 9개월 첫째아이 엄마입니다 :)
관리사님의 장점들은 말하자면 입 아프지만 이전에 썼던 내용과 중복된 내용은 빼고 올립니다!
[한결 같은 근무 태도]
항상 일정한 시간에 출근하시는데, 10개월 째 단 하루도 늦으신 적 없으세요 항상 감사 드립니다!
[위생 + 집안 정리]
아기가 지내는 거실+아이방+안방은 매일 깨끗하게 청소+정리해주시는데 완벽+깔끔하게 정리해주시면서도 절대 맘대로 위치 옮기시거나 버리시거나 하시지 않으세요 그리고 애매한 건 항상 저에게 물어봐주시구요! (버려도 되는 건 줄 알았다며 맘대로 버리시거나 부탁하지도 않았는데 맘대로 정리해주시는 분들이 많..)
[능숙한 아이 돌봄]
최근엔 산후관리사로 근무하시며 신생아 돌봄을 오래 하셨다보니 큰 애기는 버거워하지 않으실까 내심 걱정했는데 퇴근할 때 웃으며 관리사님과 놀고 있거나 관리사님 등에 착 업혀있는 유현이 보면 웃음이 절로 납니다!
이유식도 저는 허덕허덕하면서 겨우 먹이는데 관리사님은 유현이 잘 달래가면서 먹이세요 역시 베테랑 관리사님..!
제가 직장에 다니다보니 저희 부모님이 도와주실 때가 많은데 저희 부모님도 정미경 관리사님 정말 좋아하세요!! 정미경 관리사님 만난 게 제 인생의 큰 복이라고 생각하고 유현이가 점점 크면서 신경 쓰실 부분이 많으실텐데 유현이 잘 돌봐주셔서 정말 감사 드립니다! 유현이 어린이집 입소할 때까지 잘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