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사님 만난 게 정말 행운이었어요~
먼저 모유수유 하면서 아기가 설사를 하는 것 같아 고민이 됐었는데 아기들은 아직 장기가 덜 발달해서 그럴 수 있다며 의학적인 근거를 바탕으로 조언해주시더라구요! 관리사님과 지내며 아기는 설사도 안하고 황금똥만 눴답니다ㅎㅎ 아기도 안정적으로 잘 지냈구요!
또 신생아 케어에 필요한 지식들과 꿀팁 노하우들 많이 알려주고 가셔서 육아에 큰 도움이 됐어요!! 큰아이 돌봄도 정말 잘해주셔서 큰아이가 관리사님을 너무 좋아했습니다. 그리고 저도 큰아이에게 어떻게 대해줘야 하는지 배울 수 있어서 감사했어요. 큰아이가 예민하기도 하고 밥도 잘 안먹었는데 관리사님에게는 쫑알쫑알 말도 많이 하고 밥 잘 먹이는 노하우도 알려주셔서 계시는 동안에 밥도 잘 먹었네요
그리고 완전 살림꾼이셔서 집이 엄청 깨끗해졌어요~!! 냄비도 반짝반짝하게 닦아주시고ㅜㅜ 여러 가지 아이템도 선물해주시고 살림도 많이 배웠습니다!! 매일 매일 깨끗하게 청소해주시고 관리해주셔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산모와 아기를 사랑으로 대해주셔서 계시는 동안 산후조리에 집중할 수 있었어요. 마사지는 물론이고 관리사님이 주시는 긍정적이고 행복한 에너지를 받아서 산후우울이 뭐야 싶을 정도로 정말 좋았습니다. 맛있는 음식들도 많이 해주셨구요!!ㅎㅎ 김밥, 볶음밥, 고구마스무디, 각종 반찬이랑 국 등등 그리울 것 같아요ㅠㅠ 큰아이 음식도 잘 챙겨주셔서 정말 잘 먹었습니다ㅎㅎ 또 아빠 음식도 챙겨주셔서 남편두 잘 얻어먹었어용ㅎㅎ
관리사님 덕분에 힘들 수도 있었던 산후관리 기간 행복하고 즐겁게 잘 보냈습니다!ㅎㅎ 소통수첩도 항상 식탁에 올려두셔서 아기 수유, 응가 편하게 관리했고 먹고 싶은 것도 편하게 적어놓을 수 있고 관리사님이랑 소통이 잘 되서 좋았어요!! 관리사님 계시는 동안에는 공주처럼 있으라며 아무것도 하지 말라구 해주셔서 정말 아무것도 안하구 편하게 있었네요~!ㅎㅎ 주변 예비맘들한테 추천 중입니다 :) 관리사님 너무 감사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