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19 11:10

방금 결제 했는대요~

조회 수 2557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1주전인가?? 예약금 걸어놨었고
조리원 퇴원 일주일 남겨두고 현재 결제했거든요~

예약확인 하고싶어요
사이트에서는 결제확인만 되고 예약확인은 뜨지 않아서요


북부점이용할거고
26일부터 서비스 이용하기로 했었는데 ...
확인부탁드려요!
?
  • ?
    다온 2026.02.05 15:33
    홈페이지 전산 오류로 지난 한달간 문의글 답변을 적어도 올라가질 않았네요ㅠ 확인이 늦어 죄송합니다! 산모님께 전화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