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부점 정미경 관리사님 최고❤️❤️

by 정미경이모님쵝오 posted Jun 09, 202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첫째때 2달 정도 봐주셨고 너무 잘해주셔서 둘째때도 이모님께 꼭 오셔달라고 해서 이번에 둘째 4주 봐주셨어요 ㅎㅎ 둘째가 인큐베이터에 있다가 나와서 병원 갈 일도 몇 번 있었는데 그때마다 아이케어와 제 멘탈케어를 같이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앞전 산모가 연장을 해서 정미경 이모님 못 오실 뻔 했는데 제가 기다릴테니 꼭 정미경 이모님 보내달라고 했어요 ㅎㅎ 이번에도 역시 최고였습니다~ 마지막 날에 너무 아쉬워서 꼭 한번 안아보고 싶어서 이모님이랑 포옹했는데 어린애마냥 펑펑 울었???? 이모님 또 뵐려면 셋째를 가져야 하나 싶네요 ㅋㅋ 12월에 친구가 출산해서 친구보고 꼭 정미경 이모님 지정하라고 했어요 ㅋㅋ그때 이모님 봬러 가기로 했답니다!! 그때 뵐게요❤️❤️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