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27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첫째때 2달 정도 봐주셨고 너무 잘해주셔서 둘째때도 이모님께 꼭 오셔달라고 해서 이번에 둘째 4주 봐주셨어요 ㅎㅎ 둘째가 인큐베이터에 있다가 나와서 병원 갈 일도 몇 번 있었는데 그때마다 아이케어와 제 멘탈케어를 같이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앞전 산모가 연장을 해서 정미경 이모님 못 오실 뻔 했는데 제가 기다릴테니 꼭 정미경 이모님 보내달라고 했어요 ㅎㅎ 이번에도 역시 최고였습니다~ 마지막 날에 너무 아쉬워서 꼭 한번 안아보고 싶어서 이모님이랑 포옹했는데 어린애마냥 펑펑 울었???? 이모님 또 뵐려면 셋째를 가져야 하나 싶네요 ㅋㅋ 12월에 친구가 출산해서 친구보고 꼭 정미경 이모님 지정하라고 했어요 ㅋㅋ그때 이모님 봬러 가기로 했답니다!! 그때 뵐게요❤️❤️
?
  • ?
    정미경 2026.06.09 11:53
    도아랑 현아 보신다고 힘드실텐데 이렇게 시간내셔서 적어주신 후기글 정말 감사합니다 ~~도아도 아가때 귀여윘는데 현아는 도아보다 더 귀엽네요 ㅎㅎ 도아 엄마,아빠가 잘해주셔서 한달이 금방갔네요 12월 친구집에 가게되면 그때 다시 만나면 정말 좋을것아요 그때 까지 우리 귀염둥이들 보시면서 건강잘 챙기세요 ~~한달동안 감사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4 김순진 선생님 ! 초보엄마 멘탈과 기틀을 동시에 잡아주신 분 1 화명동솔이맘 2026.04.22 363
13 노경미 선생님 밝은 에너지와 놀이 케어 최고! 애기 옹알이 폭팔 1 화명동솔이맘 2026.04.22 413
12 ❤️다온의 보물 사랑스러운 김미경 관리사님 최고❤️ 지한이 엄마 2026.04.24 382
11 인기많은분은 달라도 다르다~!!최고의 선택 정미경 관리사님❤️ 1 소율은율맘 2026.04.27 422
10 김순진 관리사님 추천합니다❤️ 1 하린맘 2026.04.30 315
9 노경미 관리사님 적극 x1000000 추천!!!합니다!!! 1 이한맘 2026.05.06 318
8 ❤️김혜정 관리사님 추천합니다❤️ 2 유원맘 2026.05.11 327
7 진짜 이런 글 잘 안적는데 참다참다 적어요 무슨 2026.05.11 469
6 김명주 관리사님을 추천합니다! 1 민락동맘 2026.05.18 371
5 부산 북구 김외자 관리사님 추천합니다 1 하솔맘 2026.05.24 300
4 5.5kg 신생아와 똥 테러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으신 김순진 선생님… 진짜 천사 맞죠? ???? 1 강윤이엄마 2026.05.29 288
3 김순진 관리사님 감사합니다 ㅎㅎ(강윤이 아빠입니다~) 1 강윤아빠 2026.05.29 282
» 북부점 정미경 관리사님 최고❤️❤️ 1 정미경이모님쵝오 2026.06.09 227
1 김명주 관리사님, 또 만나고 싶어요 :) 이해이 2026.06.19 70
Board Pagination Prev 1 ...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Next
/ 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