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3일부터 4주 정부지원으로 신청하려고 하는데 월수금만 가능여부와 가능하다면 9월 9일까지 6일 연장하게 되면 금액이 어떻게 되는지와 9시 근무가 아닌 8시에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