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18 15:10

문의

조회 수 91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7월 13일부터 4주 정부지원으로 신청하려고 하는데 월수금만 가능여부와 가능하다면 9월 9일까지 6일 연장하게 되면 금액이 어떻게 되는지와 9시 근무가 아닌 8시에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
  • ?
    다온 2026.06.18 15:41
    안녕하세요, 산모님^^ 다온입니다.
    문의주신 내용 안내드립니다.

    1. 정부지원 서비스는 월~금 평일 기준으로 이용 가능하며, 월·수·금만 이용하는 형태는 어렵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2. 정부지원 4주 서비스 종료 후 연장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도 월·수·금 형태는 어렵고, 주 5일 또는 주 6일 형태로 이용 가능합니다. 연장 6일 비용은 서비스 유형 및 기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 정확한 금액은 전화 문의(1522-5687)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3. 근무시간은 기본적으로 09:00~18:00이나, 08:00 시작을 원하시는 경우 관리사 협의 후 가능합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편하게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2 친정엄마 산후도우미 건 1 갤럭시 2026.01.08 2917
11 문의드려요 1 2026.01.14 2739
10 방금 결제 했는대요~ 1 로또맘 2026.01.19 2557
9 사비로 4주연장시 금액 1 빛나율 2026.01.23 2831
8 친정엄마 1 ㅊㅎㄱ 2026.03.09 1716
7 상담예약을 했는데 아직 연락이 없어요 1 dnjstmzkf 2026.04.03 1177
6 문의드립니다 1 on 2026.04.22 1066
5 문의 1 강민주 2026.05.05 938
4 상담신청 접수했었는데 아직 연락이 없네요 1 김보람 2026.05.10 874
3 아기가 현재 70일이 넘었는데도 이용 가능한가요?ㅠ 1 뽀무리 2026.05.25 648
2 정부 지원 1주일 문의드립니다 ~! 1 ㄹㄸㅁ 2026.06.10 345
» 문의 1 2026.06.18 91
Board Pagination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Next
/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