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순간 사랑으로 아기를 돌봐주시는 김혜정 이모님 강력추천드립니다!!!
살림이면 살림, 요리면 요리, 육아면 육아 만능 척척박사 이모님ㅠㅠㅠ
산모에게도 아기에게도 정말 열과 성을 다해 잘해주셔요ㅠㅠ
좋았던 점을 하나하나 어찌 다 나열할까 싶은데,
무엇보다 위생관념이 철저하셔서 마음이 푹 놓였습니다.
그리고 항상 아기를 대할 때 예쁜말 고운말 많이 해주셔서 넘 감사했어요ㅠㅠ
(제가 방에서 낮잠잔다고 쉴때, 아기에게 해주는 이모님의 다정한 말씀이 기억에 남아요ㅎㅎ)
손맛도 좋으셔서 뚝닥뚝닥 금방 맛난 음식도 해주십니다.
나물도 직접 가져오셔서 해주시고ㅠㅠ 감동 ㅠㅠ
이모님이 해주신 계란말이랑 마늘쫑무침 또 먹고 싶어요..ㅋㅋㅋㅎㅎ
매일 족욕도 준비해주셔서 순환도 되고 붓기도 싹 빠져서 너무 좋았어요.
허둥대는 초보맘에게 교과서처럼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맘 놓고 산후조리할 수 있었어요ㅠㅠㅠ!
+ 이모님 저 서호엄마에요 ~ ㅎㅎ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정원이랑 같이 볼 일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