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아침부터 예약한 주민영이예요~~~
상담은 친절히 잘 받았구요~ 근데 근무시간을 30분만 변경 가능할까요~~???
큰애 등하원 시간 때문에요~~~
상담은 친절히 잘 받았구요~ 근데 근무시간을 30분만 변경 가능할까요~~???
큰애 등하원 시간 때문에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2 | 추가문의 1 | 다순 | 2018.03.16 | 11873 |
| 11 | 문의드려요 1 | 규리맘 | 2018.03.16 | 7819 |
| 10 | 문의드려요 1 | 다순 | 2018.03.15 | 9072 |
| 9 | 문의드려요 1 | 이영미 | 2018.03.09 | 8730 |
| 8 | 궁금해요 1 | 별똥이 | 2018.03.09 | 7152 |
| 7 | 예약금 입금 했어요. 1 | 쭈우~~ | 2018.03.08 | 9984 |
| 6 | 예약은 언제 부터 하면 되나요?~^^ 1 | 복댕이맘 | 2018.03.05 | 10126 |
| 5 | 제가 전포동이거든요~ 1 | 배윤경 | 2018.02.19 | 8005 |
| » | 방금 예약했어요~~~ 1 | 주민영 | 2018.01.25 | 7185 |
| 3 | 요즘 다온 여기 엄청 유명하던데.. 몇가지 문의 드릴께요!! 1 | 정아람 | 2018.01.17 | 11672 |
| 2 | 사하구인데 정부 지원 되나요? 1 | 최서영 | 2018.01.10 | 7992 |
| 1 | 정부지원도 신청 받으시나요? 1 | 도담이맘 | 2018.01.09 | 111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