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3일에 사산되어..
산후조리 받으려고하는데
아이가 한명있고 7개월 입니다
둘째아이는 사산되었지만 동일하게 서비스받는건지 궁금합니다
산후조리 받으려고하는데
아이가 한명있고 7개월 입니다
둘째아이는 사산되었지만 동일하게 서비스받는건지 궁금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31 | 예약확인 1 | 김민정 | 2020.10.13 | 4618 |
| 130 | 정부 산후도우미 가격 1 | 김은미 | 2020.09.14 | 6470 |
| 129 | 산후도우미 , 베이비시터 문의 1 | 두웅 | 2020.09.02 | 4791 |
| 128 | 베이비시터 강사 | 김이란 | 2020.08.29 | 4232 |
| 127 | 부부교실 문의드려요~ 1 | 쌍쌍이 | 2020.08.08 | 4544 |
| 126 | 산후도우미 예약은 언제부터 해야하죠?? 1 | 정관댁 | 2020.08.05 | 5262 |
| 125 | 부산 외 지역 1 | 조각구름 | 2020.07.10 | 6777 |
| 124 | 예약 확인부탁드려요 1 | 오준영 | 2020.06.23 | 4792 |
| 123 | 부부교실 문의드립니다. 1 | dmsdud | 2020.05.27 | 5741 |
| 122 | 예약 확인 1 | 신하영 | 2020.05.21 | 4980 |
| 121 | 문의드립니다 1 | 신미선 | 2020.05.17 | 6116 |
| 120 | 산후도우미 일반 이용 문의 1 | 신하영 | 2020.05.14 | 5823 |
| 119 | 관리사님 일과중 산모관리중에... 1 | 체리맘 | 2020.02.20 | 6007 |
| 118 | 결제 관련 문의 드립니다. 2 | 안성민 | 2020.02.17 | 5282 |
| 117 | 저녁시간대 가능한가요 ? 1 | 지후맘 | 2020.02.12 | 8204 |
| 116 | 2월부부교실 3 | lsjsejin | 2020.02.05 | 8191 |
| 115 | 4개월 아기 1주 이용문의 1 | 켓친 | 2020.02.04 | 6515 |
| 114 | 환불했는데 현금영수증 언제해주나요? 1 | 환불 | 2020.02.03 | 7567 |
| 113 | 임산부체험신청문의드려요 1 | 당당이모 | 2020.01.30 | 6121 |
| 112 | 동백전 사용이 가능한가요? 2 | 안성민 | 2020.01.23 | 6204 |
임신주수 16주 이후이면 출산과 동일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우선 정부지원이 가능한지 주소지 보건소에 문의하십시요, 기준은 건강보험료입니다.
힘내시고 산후조리 잘 받으실수 있도록 도와드리곘습니다.
연락주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