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온2021.06.15 22:52
안녕하세요 다온입니다~ 먼저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한 점에 대해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다만 다온 사무실 직원 및 해당 관리사가 산모님께 불편함을 드리고자 한 것은 절대 아닐 것이며, 최선은 다했으나 결과적으로 최고의 만족을 드리지는 못한 것이라고 너그러이 여겨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산모님의 따끔한 충고를 밑거름 삼아 더욱 더 정진하여 모든 산모님께 최상의 만족을 드리는 업체로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최근 서비스가 종료된 300여 건의 내역을 살펴 보았으나 도저히 어느 지역의 어느 산모님이신지 알 수가 없어 유선상으로 사과드리지 못한 점 양해바라며 추후에라도 어느 산모님이신지 알려 주시면 해당 관리사의 재교육 및 면담을 진행토록 하겠습니다. 귀한 시간 내어 후기를 작성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