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97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얼마전에 티비에서 어떤 산후관리사(그사람은 진찐 산후관리사라는 말이 넘 안어울림)가 25일 된 아기를 흔들고 때리고 했다는게 뉴스로 나오는것을 보고 심히 고민을 했습니다. 전 친정어머니도 바쁘셔서 산후조리를 도와주실수도 없고 셋째아이를 낳고 마지막 몸조리를 꼭 해야하는 상황이라 보건소에서 소개해준 업체중 한곳을 선택해야 했네요.. 임신중 보건소에서 산모수업을 다닐때 다온대표님이 오셔서 수업을 하셨는데 강의를 너무 잘하셔서 수많은 산후관리업체 다 제쳐두고 신청을 했답니다.

사설이 넘 길었네요..

첫번째 이모님이 오셨을때 저랑 좀 안맞는 부분이 있어 대표님께 전화를 드려서 산후관리사님 교체를 부탁드렸는데 대표님께서 두말도 않고 다른 관리사 이모님으로 바로 보내주신다고 하셨어요;;
그렇게 새로 저희집으로 오셨어요..
사실 이모님 첫이미지가 웬지 냉정하고 차갑게 느껴졌었는데 제 착각이었나봐요^^;; 정말 정도 많으시고 제걱정도 많이 해주셨어요..셋째라 애들땜에 몸조리가 안된다고....
이모님 오셨을때 저희 애들이 둘 다 방학이여서 또 걱정이 되었지만,
우리이모님 오셔서 차분히 아침식사 준비해주시고 애기가 깨면
기저귀 확인하시고 아기를 안고 꼭 얼굴을 닦이고 분유를 먹여주셨어요~
이모님댁이 멀어도 한번도 늦게 오신적도 없고 항상 더 일찍 저희집으로 와 주셨어요~
전 애기케어 잘해주시고 제 욕심이지만 큰애들 좀씩만 챙겨주심 더이상 바랄걱 없ㄷㅏ고 생각했었는데..
정말 저희 큰아이들 너무 잘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당

황현숙이모님 정말 감사드려요~
이모님 정말 최고예요~
완전 짱짱짱~대박입니당~^^

우리이모님께서는 차분히 제가해야하는 집안일도 뚝딱뚝딱 순식간에 다하시고 아이들이 이야기하는것도 다 들어주시고 받아주시고 매일 제 간식은 물론이고 아이들간식도 다 챙겨 주셨어요~
정말 감동이였습니다..

음식도 정말 건강하게 하시는덕 넘나 맛있었어요~
이모님께서 해주신 음식은 다 맛이 있어서 저희큰애(초1)랑 이모님 음식 진짜맛있다고 저희친정엄마음식보다 맛있다고 둘이 이야기하면서 외할머니(친정어머니)한텐 비밀이이라고 우리둘이 웃으며 이야기도 햇었네요 그러곤 큰애랑 둘이 얼마나 웃었던지요ㅎㅎ
이모님 음식중에 기억이 남았던게 김밥인데
제가 김밥을 좋아하는데 정말 건강하게 맛있는 맛이었어요~
일반김밥, 꼬마김밥, 참치김밥. ..
잊을수없네요
거기다 이모님께서 싸주셔서 더더 맛있었어요;;
저녁에도 김밥 먹으라고 항그 싸놓으셔서 먹기좋게 썰어 이뿌게 담아 놓고 퇴근하셨더랍니다..
애들도 김밥 맛있다고 엄지척하며 먹었어요
저녁에 김밥이 모자랐다는 후문이 ㅎ
그리고 이모님 쉬실때 틈틈히 제과제빵을 배우신다는데
한번 만들어오셨는데 진짜 입안에 유자향이 퍼지는 카스테라~
고급진 맛 잊을수가 없어요~

그리고 제일중요한 아기케어..정말 말할게 없어요.
이모님께서 아기케어하시는걸 보면 진짜 최곱니당
애기가 어찌그리 다른모습을 보이는지..
저녁에 이모님 퇴근하시고 저희가족과 있으면 우는소리가 나는데
이모님이 계실땐 저희 아기 엥소리도 안내고 잘지냈어요..
정말 이모님은 아기만봐도 아기가 뭘원하는지 아시고 아기를 케어하시는데 그 내공엔 애둘을 키웠지만 저는 이모님 발밑 그림자도 못따라가겠더군요ㅜㅠ 아기 목욕도 척척 ..대표님 수업때 목욕시키는걸 들었었는데 대표님수업의 표본이었어요~^^이모님께서 아기목욕시키는걸 한번 시키는데 이건 해봐야 이모님이 안오셔도 산모본인이 아기목욕을 잘 시킬수있다고 씻기다 잘못된부분이 있으면 잘못된부분에 대해서 가르쳐주시는데 정말 짱이예요..
산후관리사이모님을 큰애, 둘째를거치며 몇분만났는데 이렇게 가르쳐주시는분은 없었던거같아요~~

황현숙이모님을 만난게 행운이었고 제가 복 받았나봐요^^;

다 각설하고
우리 황현숙 산후관리이모님 대박입니당~!! 최고예용~!!!
전 이모님과 함께 지냈던 날들이 넘 소중하고 감사해요~
저희애들도 이모님이 잘해주셔서 이모님 보고싶다는 이야기도 해요~ 애들 눈이 제일 정확하다 하잖아요

전 제 지인들이나 주위에 산후관리사님 신청해야한다고 하면 망설임 없이 우리 이모님 추천해드리고 소개해드릴거예요~

진짜 우리 황현숙이모님 후회하지않으십니당~
황현숙 이모님 짱!짱!!!

황현숙이모님 정말 최고중에 최고였고
대표님의 한마디가 기억에 남습니다..

"산모님 셋짼데 2주만 하시겠어요?"

이 말씀이 이모님 가신후로 제 머리속에 메아리처럼 울려퍼집니다.
2주만 신청했던게 너무 후회가 되네요ㅎㅎ
?
  • ?
    황 현숙 2020.01.17 23:02
    하림이 어머니 ~
    채정ㆍ준현이랑 잘 지내시죠?
    저도 아직도 애들이 보고싶어요ᆢ
    준현이가 다리를 잡고 자고 가라는 바람에 마음이 울컥하더라구요
    짧은 시간이라 아쉬웠지만
    잘먹고 잘 자는 하림이
    눈이 안보일정도로 잘 웃던 채정이
    늘ㅡ든든한 준현이 ᆢ보배들이죠♡
    셋째를 낳고ᆢ 제대로 쉬지를 못해
    좀 안타까웠어요!!!
    하필 방학때 였고 ᆢ
    그래도 뭘해줘도 엄지 척을 해주는 아이들이
    고마웠어요~
    제가 한건ᆢ 진심과성실로 대하고
    하루에 충실한다는 생각뿐입니다
    감사드리고
    가정에 건강과 늘 다복하심을 기원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44 이미숙 선생님께 감사함을 전합니다 ❤️ new 찌니맘 2020.02.19 1
143 강숙자 이모님 감사했어요♡ 민지맘 2020.02.18 8
142 이금숙 이모님 너무 감사합니다^^ 채연엄마 2020.02.18 14
141 황현숙관리사님 감사합니다^^ 적극추천!! 1 고운 2020.01.25 119
140 산후도우미 김외자 이모님 추천합니다~^^ 1 박지선 2020.01.22 79
139 박이주 선생님! 산후케어의 달인(벌써 보고싶어요~♡) 1 file 만복이맘 2020.01.22 95
138 권애선이모님 보고싶어용~ㅎㅎ 1 세비맘 2020.01.16 87
» 황현숙이모님 완전 짱이예요~말이 필요없어요~~!!! 1 백진희 2020.01.16 97
136 강영둘 이모님 최고에요 >.< 1 소윤맘 2020.01.15 58
135 양숙희이모님 너무 추천하고 싶어요^^ 1 최선이 2020.01.14 76
134 아기를 진심으로 대하는 김명조 이모님, 쌍둥이 케어 능력자~ 1 file 박하림 2020.01.11 88
133 친정엄마같은 이미숙 관리사님 감사합니다. 1 양은영 2020.01.11 73
132 문미경관리사님 덕분에 너무너무 편했습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1 나몽맘 2020.01.08 75
131 강숙자이모님 정말 최고입니다~♡ 1 준형이맘 2020.01.08 75
130 양옥자 이모님 감사합니다~^^ 1 장혜영 2020.01.03 69
129 이미숙이모 정말최고세용~^^♡ 나은이엄마(조국설) 2020.01.02 73
128 권영애 이모님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ㅠ 1 영광맘 2019.12.31 139
127 김미경 이모님 감사합니다~^^ 1 배가휘 2019.12.31 60
126 이미숙이모님 감사드려요~ 시우엄마 2019.12.23 68
125 최금희 이모님 감사해요~ 1 둥이맘 2019.12.13 129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Next
/ 8